9. 6.(월) 영어공부 인증, 주말에 열심히 논만큼 공부하자, 제발...., 똥멍청이의 영어 정복이야기,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왜 읽지를 못하니?
본문 바로가기
loading
취준생/영어

9. 6.(월) 영어공부 인증, 주말에 열심히 논만큼 공부하자, 제발...., 똥멍청이의 영어 정복이야기,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왜 읽지를 못하니?

by 휘여리 2021. 9. 6.
728x90
반응형

이번주부터 학원 수업시간이 변경된다. 1시간 빨라져서 6시까지 가야한다.

매일 차를 가지고 학원을 가는데.,, 퇴근 시간대라 막히진 않을까 걱정되네,,

그리고 이번달부터는 토익스피킹 수업도 같이 듣기로 했다. 토익이랑 스피킹이랑 둘 다 찔러보는 것으로 맘을 잡았다..

어느것이라도 먼저 점수를  따게 되면 원서라도 찔러볼 수 있기에.. 두 가지다 해보기로 했다..

(리스크는 둘 다 못할 수도 있다는거ㅋㅋㅋㅋ)

 

여튼 요즘 아침에는 누워서 명상하는 것으로 운동을 대신한다.(그냥 1시간 정도 더 잔다는 말)

그리고 후다닥 아침 먹고 공부모드!!
단어외우고,

리스닝 공부하고,

리딩 공부하고~

 

오늘 학원 다녀오면 다른 숙제들이 생길테니깐 저녁까지 열심히 해야할 듯 싶다 !! 

여태 살면서 더 어려운 것도 많았는데, 이쯤이야 잘 해낼 수 있을 거라고 최면을 걸어보자 ㅋㅋ

 

내가 말하는 영어를 녹음해서 들어봤는데 발음이 역시나 너무 듣기 싫다,, 깊은 좌절감

유투브 찾아보니 발성만 잘해도 영어발음이 괜찮게 들릴 수도 있다길래~ 복식호흡 열심히 따라해봤는데..,,

복식호흡부터 어렵다.. 우선 다시 공부하고 발음은 다음 생으로~?!

오늘의 단어들 ~~

intensively 집중적으로

disturb 방해하다

consistent 일치하는, 지소적인, 한결같은

ecology 생태, 자연환경

excessive 지나친, 과도한

remain 계속 ~한 상태이다

evenly 고르게, 균등하게

fall 하락하다

prosperity 번영

costly 비용이 많이드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