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 영어공부 인증... 하긴 했는데.. 오늘 카페 다녀옴 ㅜ
본문 바로가기
loading
취준생/영어

9월 30일 영어공부 인증... 하긴 했는데.. 오늘 카페 다녀옴 ㅜ

by 휘여리 2021. 9.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9월의 마지막 날이다 ㅜ

가을이 오고 순식간에 겨울이 찾아오겠지 ㅎㅎ... 

오늘 친구가 밥먹자고 연락 왔었는데 ~ 점심은 집에서 먹어버려서 커피나 마시기로 했다.

친구가 요즘 핫한 카페 있다고 새로 소개해줬는데~

생각해보니 위치만 알고 이름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원래 이름 같은거 잘 기억 못하지만..)

카페 안은 여러 크기의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인테리어 또한 제각각 달라서 각 공간마다 색다른 느낌을 주었다.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기도 좀 뭐해서..

그냥 앉은 테이블에서 반대쪽 테이블만 찍었다.. 한 장 끝! ㅋㅋ

친구랑 이런 저런 얘기~ 

 

그러고 집에 와서 후다닥 짐 챙겨서 학원 다녀왔다~

오늘도 새롭게 표현을 배웠다!^^ 절대 어려운 표현은 아니지만~ 혼자 하려면 떠오르지 않는 그런 말들!!

영어를 영어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항상 한글로 번역을 거쳐서 생각하다 보니 매번 더 어려운거 같다.

그냥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그래서 아기들이 빨리빨리 배우는건가?? 이 또한 조기교육의 필요성인가 ㅜㅜ 뭐 적당히?는 필요하기도 한 거 같다.)

뭐 지금도 늦지 않았다.!!

같이 수업 들으시는 분들 중에는 아저씨들도 꽤 있다. 아마 수강생의 절반은 아저씨이다.

신기하게 아줌마는 없다..?

여튼 아저씨들에 비하면 난 젊으니깐 늦지 않았다!!!

뭐든 하면 된다~ Just Do It!

그래서 오늘의 단어는 짧게!

 

proceed 진행되다, 진척되다

participant 참가자

instruct 지시하다, 가르치다

 

취준생들, 수험생들 굿 밤~!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