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방문~~ 독서 후 즐기는 소맥!
본문 바로가기
loading
오늘의/일상

도서관 방문~~ 독서 후 즐기는 소맥!

by 휘여리 2021. 8. 1.
728x90
반응형

어제는 도서관을 방문했습니다~~

그 전에 읽었던 '슈퍼리치의 습관' 책도 반납하고 다른 책들도 빌려볼까해서요~~~

 

 

도서관에 가서 체온체크와 QR체크를 실시하고, 3층 자유열람실 이용권을 받았습니다!!

이용권을 받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다고 하긴 하는데.. 크게 확인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자리마다 칸막이도 있네요 ㅎ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책 읽기에는 좋았습니다.

열람실은 코로나 때문에 환기를 목적으로 창문을 연 상태에서 에어컨을 작동시키고 있는데, 이 상황 자체가 너무 아이러니 하네요 ㅜ

전기세는 낭비가 이렇게 .....ㅜ

 

 

오늘은 3권의 책을 빌렸습니다~~~~

무슨 책인지 궁금하시려나?? ㅎㅎ 

제가 다 읽게 된다면 책 코너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그리고 저녁에는 친구랑 식사자리~~

보쌈집을 가서 보쌈은 안 찍고 술만 찍었네요 ㅋㅋㅋㅋ

매일 테라만 마시다가 카스를 시켰는데 병이 바뀐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바뀐지 오래됐다고 하던데.. 전 옛날사람인가봐요 ㅜㅜ

올림픽 경기를 보면서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ㅎ

이날 야구, 축구가 져서 너무 아쉬웠지만 여자 배구라도 이겨서 다행이었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