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모저모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정부 5차 재난지원금) 신청 결과, 생각지도 못한 결과, 돈을 못 벌고 있는데도.., 상생?!, 취준생의 아쉬움, 요일제예약, 신청 비대상, 접수불가

by 휘여리 2021. 9. 8.
728x90
반응형

이번주 월요일에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정부 5차 재난지원금) 신청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포스팅을 했었다.

그리고 나의 예약날짜가 9. 7.(화) 어제라서 KB국민카드로다가 신청을 하였다.

신청은 요일제예약 신청 완료되면 자동적으로 자격 조회와 신청이 동시에 이뤄졌다~~

어떻게 보면 되게 편리했다^^

이제 딱 25만원만 받을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하.. 반전이 있었다.

오늘 문자가 날아오더니 국민지원금 신청 비대상이라네 ...

접수가 불가하는 문자 ㅜㅜ 

건강보험료를 확인하진 않았지만....

난 6월 이후로 일을 하지 않고 있는 백수기에....취준생이기에... 그렇다고 그전에 돈을 많이 버는 직업이 아니라.. 

군인이었는데 ... 군인이 건강보험료를 많이내나??? 하.. 

여튼 더 이상의 수입이 없고 지출만 있는 불쌍한 청년이기에 ...... 당연히 받을 줄 알았는데,,

증말 허리띠를 더 졸라야겠네.,,, 

이 문자를 받는 순간 우리나라에서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하는 생각도 들었다..

일도 안하고 있는 사람도 못 받는데 ㅜ,, 

뭐 다른 좋은 일이 있겠지 위로하며 오늘도 넘겨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