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일상, 울산 맛집 추천 김치찜, 성안동 일육, 문수산 등산
본문 바로가기
loading
오늘의/일상

추석연휴 일상, 울산 맛집 추천 김치찜, 성안동 일육, 문수산 등산

by 휘여리 2022. 9. 13.
728x90
반응형

추석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벌써 연휴도 끝나고 내일부터 다시 출근해야 되네요 ㅜㅜ

 

추석 연휴간에 데이트도 하고 동생들도 보고 친척들도 보고 참 바쁘게 시간을 보냈는데... 정작 사진은 2컷 찍었네요 ㅋㅋㅋㅋㅎ... 

그래도 나중에 까먹지 않게 작게나마 기록해봅니다.

 

토요일에는 조카들과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넷플도 정주행했네요!

최근에 원헌드레드라는 미드를 보기 시작했는데 벌써 시즌3 ... 

흥미진진하기도 하고 스릴도 있는데 전 동생애나 양성애는 받아들이기 힘들어서 중간중간에 보기 힘든 부분도 있더라구요 ㅜㅜ

 

여튼 그렇게 보내고 일욜 저녁에는 김치찜 맛집을 찾아서 같습니다.

성안동에 위치한 일육이라는 곳입니다.

남자 4명이서 저녁을 먹으러 간 곳이었는데~

들어가보니 술집이란 것을 단 번에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메뉴가 기본적으로 다 술안주 느낌이더라구요 ~

 

저희는 앞다리 김치찜과 우삽겹숙주볶음 2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우선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진짜 좋은거 같습니다.

김치도 엄청 맛있고 !! 그리고 고기가 진짜 부드럽습니다. 앞다리가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밥도 시켰는데 밥을 꾹꾹 눌러서 한공기를 주시더라구요!! 대박~!

숟가락에 밥 한 숟갈 그리고 고기랑 김치를 올려서 먹으니 진짜... 와~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나중에 꼭 한 번 드셔보시길~

반응형

우삽겹숙주볶음도 진짜 맛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김치찜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김치찜 추천!!!

두가지 메뉴 말고도 닭똥집볶음과 골벵이소면 등 다른 음식들도 있는데 나중에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보니깐 포장이나 배달도 되는거 같아서 나중에 친구들과 놀때 포장해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어제는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했습니다.

오전에는 문수산 등산을 했는데 둘 다 오랜만에 등산을 하다보니 너무 힘들더라구요ㅜㅜ

둘 다 체력이 떨어진게 너무 느껴져서 다시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문수산 정상 전에 깔딱고개를 오를 때는 몇 번이고 쉬면서 올라갔습니다.

종아리도 터질거 같고 허벅지도 터질거 같고 숨도 가쁘고 ㄷ 

그래도 정상에 올라가니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날씨가 조금 습해서 그런가 전체적으로 안개가 좀 껴 있어서 사진은 딱히 찍진 않았습니다.

올라가는 도중에 강아지들도 만났는데 저보다 훨씬 잘 올라가더라구요~ 올라가는게 귀엽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ㅋㅋ

저녁에는 울대앞에 있는 아웃닭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ㅎㅎㅎㅎ

728x90

 

그리고 오늘은 친구 만나서 점심에 밀면 먹고~

오후에는 집에서 좀 쉬다가 오늘부터 다시 헬스와 수영을 가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데드리프트를 하려니깐 너무 힘들더라구요.. 헬스 1시간도 안하고 프로틴을 먹었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어느 정도 도움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

여튼 헬스 끝나고 바로 수영강습으로 ㄱㄱ

몇 개월 전만해도 사람들이 없었는데 오늘 가보니깐 어린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진짜 많은 사람들이 강습 받으러 오더군요

거의 시장통인줄.. .

수영도 배운지가 오래되서 접영부터 다시 배울려고 했는데 새로 배우시는 분들은 3명이고 나머지 분들은 이미 다 잘하시는 분들이더라구요 ㅎ..

그래도 배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오늘 평영 발차기를 배우는데 개구리 발차기가 왜 그렇게 어렵고 안되는지.... 몸이 맘처럼 안 움직입니다 ㅜㅜ

그래도 헬스하고 수영도 하니 뭔가 되게 뿌듯합니다.!

 

애플워치 덕분에 얼마나 운동했는데 칼로리를 소비했는지 알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수영같은 경우는 아직 영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측정이 정확하게 되지는 않아서 좀 아쉽네요 

여튼 오늘 하루도 너무 좋았고 내일부터 또 힘내서 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