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7. 30 오늘의 일상
본문 바로가기
loading
오늘의/일상

21. 7. 30 오늘의 일상

by 휘여리 2022. 10. 1.
728x90
반응형

취준생이 되고 나서부터는 시간개념이 조금 사라진거 같다.ㅜㅜ

오늘이 금요일이라는 사실도 까맣게 잊어버리고...

 

그나저나 오늘은 새벽부터 깜짝 놀랐다!!

새벽 5시에 누가 집 벨을 눌러가지고... 그런데 누군지 보려니깐 벨은 끊기고 사람은 안보이고.. 조금 무섭기고 ㄷㄷ

그때부터 못 자다가 아침에 간신히 1~2시간 더 자고 ㅜ

 

여튼!! 오늘은 홈플러스에 가서 이것저것 좀 샀다!!

728x90

다음주부터 영어 학원을 다닐 예정이어서 ㅎㅎ

우선 기초반 수업을 듣기로 했다.

토익이든 토익 스피킹이든 얼른 점수를 만들어야 하는데...

영어만큼은 중학생보다 못한거 같아서 조금 걱정된다..

(왠지 학원가면 내가 나이는 제일 많을 거 같기도 하다 ㅜ)

그래서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리딩1, 리스닝1 해설집이랑 기출 보카 를 샀다.

반응형

 

 

 

그리고 학원다니면서 신을 슬리퍼도

뭐 별로 산거는 없는데 10만 6290원이나 써버렸다.. 취준생 지갑 털리는 소리가..

 

요즘은 돈도 없어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볼까해서 가계부 어플을 새로 깔아봤다.

첫날부터 지출만 적어서 맘은 아프지만,,

앞으로 쓸데없는 곳에는 돈 안쓸거 같다.

 

 

 

 

쓸데없는 돈은 쓰기 싫지만 커피는 또 포기 못하지 ㅋㅋㅋㅋ

우리 집에서 5분거리에 있는 스타벅스!!

요즘 낮에는 너무 더워서 잠깐 걸어도 땀이 쥬르륵

이번주까지만 여유 좀 느낄게요 ~~

 

 

커피마시면서 주식 공부도 하고!!

요즘 제대로 주식을 해보자는 생각에 책 보면서 공부하지만 맘처럼 쉽지가 않다.

주린이 주린이~~

 

 

 

생각 없이 주식을 시작했을 때

 

공부를 좀 해도 ( - ) 수익률은 벗어 날 수가 없었다...

용돈이라도 벌어보려 했는데ㅋㅋ

 

앞으로 재테크도 틈틈히 공부할 생각입니다~

'경제적 자유'를 위해!!!

 

다들 성투합시다!! 부자됩시다!!

 

 

-----------------------------------------------------------------------------------------------------------------------------------------------------------------

 

이때까지만 해도..... 내 주식이 그렇게까지 떨어질 거란 생각은 못했었는데... ㅜㅜ

지금은 경제적 자유 어느새 진짜 꿈만 되어버린거 같네요 ㅎ

어쩔 수 없이 장기투자가 되어버리네요 ㅜ 다들 잘 버팁시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