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편한 교육출장 3박 4일, 점심과 저녁 공유~
본문 바로가기
loading
오늘의/일상

마음 편한 교육출장 3박 4일, 점심과 저녁 공유~

by 휘여리 2022. 10. 31.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저번주에는 교육 출장으로 블로그를 전혀 하지 못했었네요 ㅎㅎㅎ
뭐 요즘 바쁘기도 엄청 바빠지고 있기도 하지만 ㅜㅜ

여튼 저번주에는 3박 4일간 교육 출장을 다녀왔는데, 이번 교육에는 test나 따로 평가가 없어서 맘 편히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밥먹기 전에는 여자친구에게 매일같이 사진이라도 찍어서 보내줬었어요 ㅋㅋ

아침은 도저히 못 먹겠어서 점심하고 저녁에 먹었던 식단들만 공유해봅니다~
점심 저녁만 먹고 어떻게 살 수 있냐고 의구심을 품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간식이 많아요.... 커피는 무제한 뽑아 먹을 수도 있고 ㅎㅎ
제일 많이 마신 날은,, 라떼 2잔에 아메리카노 2잔,, 4잔도 마셔봤네요 ㅋㅋ

사진은 여친님께 저 밥먹어요~ 하는 보고용이라 대충 찍었습니다.
교육받을 때 회사에서 밥을 제일 잘 주더라구요~ 평소에도 이렇게 나오면 좋겠는데 ㅎㅎㅎ
그래도 조금 자랑하고 싶어서 대충 찍은 사진이지만 공유해봐요~

그리고 사실 식단도 식단이지만 아름다운 바다가 뷰가 있는 곳에서 식사하는게 정말 기분 좋아요
메뉴들 찬찬히 구경하고 가보세요~

728x90
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