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모저모

한 주의 일상, 이벤트에 빠지다, 루이비통 포쉐트 클레 옐로우,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더 50 - 로트 1, LD와플 x sacai x CLOT Orange Blaze, Louis Vuitton Pochette Cle Yellow(21FW), Nike x Off-White Dunk Low Th..

by 휘여리 2021. 9. 4.
728x90
반응형

이번주도 공부로 인하여 바쁜 나날들을 보냈다.

요즘은... 운동도 아침에 안하고.. 점차 나태해진다.. (조만간 나태지옥을 다녀올듯.ㅋㅋ)

그럼에도 꾸준히 하는 것이 있다!!

매주 실시하는 KREAM에서 진행하는 매주 럭키 드로우 이벤트 ~~!!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매주 응모하고 있지만,, 당첨 된 적은 아직 없다.

1명 아니면 2명 뽑히는 것이기 때문에 진짜 하늘에 별따기 ㅜㅜ

이번주에는 '루이비통 포쉐트 클레 옐로우'과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더 50 - 로트 1'  2가지였다.

당첨 발표는 다음주 9월 6일 월요일 오후 6시이다. 

당첨을 기대하며~~!! 다음주로

 

트래비스 스캇을 걸리고 나서부터는 Draw 이벤트를 계속해서 찾아본다 ㅋㅋ

제일 빠른 이벤트를 보니깐

LD와플 x sacai x CLOT Orange Blaze 신발이 있다. 9월 11일 이니깐....? 다음주 토요일이다. 

일주일 남았다!!

나이키, 사카이, 클랏의 협업을 통해 LDV와 와플 레이서를 독창적으로 혼합하였다고 하네 ~

응모시간은 9월 11일 10:00 ~ 10:30 단 30분!!!

발표는 당일 11:00

구매시간은 당일 11:00 ~ 13:00, 단 2시간이다.

 

산다라박이 신발을 신고 스타일링 한 사진이 나왔는데

산다라 누나는 아직 이쁘다는 것만 잔뜩 실감했다 ㅋㅋㅋㅋㅋ

나는 저렇게 스타일리쉬하게 못 입기 때문에 당첨된다면 리셀하도록 해야지 ㅎㅎ

어쨋든 당첨이나 됐으면.~~

온 우주의 기운이여 나에게 오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