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모저모

갑자기 우박이??!!! 한국 날씨 맞죠??

by 휘여리 2021. 8.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너무너누너무 피곤해서 아침 운동 제꼈다..

매일하던 턱걸이도... 제껴버릴 정도로 피곤해서 그냥 뒹굴뒹굴 소파에서 계속 누워있었다.

(누가 저 좀 정신차리라고 혼내주세요!!!)

취준생이 해야할 체력관리를 안하다니...

여튼 그러고는 오늘 체중계 건전지를 갈아끼우고 몸무게를 측정했다.

71kg에서 67kg까지 빠졌었다가 다시 69kg으로 돌아왔다.

71kg 때는 나름 근육도 있었는데 67kg으로 빠질때 근육도 싹 다 빠져버리고 지금은 배가 나와버렸다..

왤케 먹기가 귀찮은지.... 그래도 공부해야되니깐 억지로 먹고 있다.

문제는 나이가 들면서 먹기 시작하면 배로 간다는 것 ㅜㅜ 그래서 운동을 꼭 해야하는데... 

갑자기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도 나와서 헬스장 등록도 무섭다

그래도 피아노 레슨은 다녀왔다. 

열심히 해도 실력은 어제와 비슷하다. . 매일 똑같은거 하니깐 오히려 선생님이 흥미를 잃는다.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곡을 가지고 오셨다 ㅋㅋㅋㅋㅋㅋ

학생보다 선생님이 지쳐가는 웃긴 모습이다 ~~

나는 한 곡만 제대로 잘 치면 되는데 선생님은 그게 아닌 모양이다 ㅎ 

우선 실력을 좀 더 늘려보고 난 한곡만 팔거다. 그러고는 그만둬야지

 

여튼 피아노 다녀와서 집에 혼자 있는데 밖에서 누가 문을 두드리길래 뭐지??? 하고 나갔는데

문을 두드리는게 아니라 우박이 미친듯이 쏟아지고 있었다..

놀래서 동영상을 찍어봤다. 진짜 이렇게 큰 우박을 본 적은 처음인 것 같다!!!

어마어마하다.

마치 오늘의 주식시장을 예견하는 듯한 우박ㅜ

나와 같은 마음인 듯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