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모저모

최우식도 신었다. 나이키 에어 조던 1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 레트로 로우 OG SP 밀리터리 블루 / Jordan 1 X Travis Scott X Fragment Retro Row OG SP Military Blue, THE DRAW 당첨 결과!!!

by 휘여리 2021. 8. 13.
728x90
반응형

와,,, 살다가 나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날 줄 몰랐다.

친구가 응모해보라고 보내준 링크를 타고 그냥 신청만 했을 뿐인데ㄷㄷ

 

오늘 아침에 그냥 친구가 나이키 THE DRAW를 응모해보라고 했다.

상품은 나이키 에어 조던 1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 레트로 로우 OG SP 밀리터리 블루(Jordan 1 X Travis Scott X Fragment Retro Row OG SP Military Blue)!!!!!

뭔지 잘 몰랐는데 현재 리셀 가격이 1,500,000원을 넘어가고 있는 고품의 아이였다 ㅎ

뭐 크게 별 생각 없이 응모했을 뿐인데 갑자기 카톡이 똭!

응모 결과 안내???

'응모하신 [에어 조던 1 로우(DM7866-140)에 당첨되었습니다.' ?? 리얼 진짜?

진짜 믿을 수 없는 결과였다.

와 확인사살~!!!! 진짜 너무 기분 좋다ㅎ 이런 일이 일어나다니!!!^^

바로 주문해버렸습니다~~!!! 에어조던!!! 널 겟 하겠어 ㅋㅋㅋ

크~~~~ 너무 이쁘네요 

참 착한 아이입니다~~ 얼른 배송이 오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열심히 살다보니 또 이런 날도 있네요 ~^^

 

최우식도 신었습니다 ㅋㅋㅋㅋ

 

저의 좋은 기운 블로그에 담아둘테니 조금씩 빌려가세요~

취준생 오늘 기분 좋게 공부합니다!!

728x90
반응형